5 Tips about 곤지암리조트 스키강습 You Can Use Today







엉망이더군요. 데몬영상을 보고 제가 타는걸 보니 요즘 여자들이 얘기하는 '별그대 김현수 인지 김수현인지 보다가 옆을 보니 왠 쭈꾸미 한마리가 앉아 있더라'는... 제 폼이 그랬습니다. 왠 쭈꾸미 한마리가 스키를 타고 내려오더군요..

 지난주에도 위험하게 넘어지시는 분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라는 정도가 아니라

지금도 나름 열심히 다니고 있는데 시즌접고 강습받고 다시 타야하는건지 심히 고민이네요..

신나는 겨울 스포츠 스키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비도 좋아하지만 눈은 그냥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며 사람 마음을 설레게 해요 이상 기온으로 올해는 스키장 오픈이 다소 늦어져 애가 탔는데 이제 주말마다 달려가게 생겼습니다 문제는 거리 너무 먼 곳의 스키장은 운전이 힘들고 인상된 유류비로 부담도 만만치 않죠!

혹시 강사가 모자라서 신청하지 못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하이원 스키학교는 사설 강습도 같이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스키 강습 패키지를 이용해 보니 재밌고 체계적이며 귀에 쏙쏙 들어옵니다 몇 번 넘어지고 운동을 안하다 스키를 타니 온 삭신이 쑤셔와요 갈 때도 운전 안 하고 지산 리조트 왕복 버스를 이용할 예정으로 잠깐 졸며 가도 되니 부담 없이 에너지를 끌어다 씁니다 오늘은 오늘뿐이니~신나게 놀자!

(물론 article 다른 부서도 힘들겠지만) 다시 하라하면 일단 패트롤을 할까? 라는 생각이 든다... 너무 힘들었다....

 어머니의 그런 걱정이 때로는 너무 지나치다고 느껴져서 살짝 짜증이 나기도 했습니다만...

                    스키버클을 단단하게 조이는게 좋습니다만, 그렇다고 너무 단단하게 조이면 통증이 올 수도 있고

개장 초반에 오픈한 슬로프도 몇 개 없는 상태에서 스키강습을 시작한 게 가장 큰 실수이다.

물론 국내 스키 인구는 모두 알파인 스키이며, 노르딕 스키 인구는 스키점프 선수, 크로스컨트리 선수들 뿐으로 일반인 사용자는 전혀 없다고 보아도 된다. 일단 스키점프는 일반인이 시도할 수 있는 종목이 아니다.

스키 안 타도 스키장 분위기 느끼면서 하우매니도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처음에는 쉽지 않을 텐데, 장단지에  힘을주고 단단하게 버텨주는게 요령입니다.

하루일과 : 아침에 해도 안떴을 때에 부들부들 떨면서 제일 먼저 출근해서 장비착용 후 슬로프에 올라간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